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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개인거래 또는 직거래 유도 / 영업 / 불쾌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경우 패널티 또는 고발 조치 될 수 있습니다.


결제 후 확인 가능합니다.

바디멘토 온라인 강좌 운영정책

 

바디멘토 운영정책을 따르지 않고 강좌 등록을 진행한 경우 시퀀스 마켓 등록 거절이 되실 수 있으니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영상은 [소개 영상], [이론 및 실기 영상]으로 나누어 업로드 합니다. 

(pc 업로드 불가능, 모바일로만 업로드 가능)


- [소개 영상]은 1회차에 첫 번째 업로드된 영상이며 구매자가 구매 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5분 내외 추천).


- 총 강좌시간은 2시간 되어야 합니다. 


- 강좌에 사용된 이미지 저작권이 없는 경우 출처 표기를 해주셔야합니다


- 최소한의 영상 퀄리티, 음질 수준을 준수해주세요


- 썸네일 사이즈는 500(가로) x 335(세로) 입니다


- 강좌 용량은 5G 이하로 권장드립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아래 링크로 접속해주세요


http://pf.kakao.com/_kgIbj/chat


 

2. 바디멘토는 질 좋은 콘텐츠를 양성하고 과장되거나 잘못된 정보를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내용을 검토 후 시퀀스 마켓에 등록합니다.

(설문조사에 응답한 1,000명의 강사분들이 “콘텐츠에 꼭 포함되어야하는 항목”에서 가장 많이 응답한 3가지 선정)


1). 강좌 내용에 과학적 근거가 충분한가?

- 논문, 서적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거나 논리적으로 타당해야 합니다.


2). 운동의 효과가 실제로 검증되었는가?

- 재활, 체형, 질환과 같이 특수한 목적을 가진 운동은 시퀀스 상품 소개글 또는 영상에 회원/환자들의 before & After 사례들이 3가지 이상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3). 운동에 대한 설명이 충분한가?

- 타겟, 움직임, 주의사항, 보상작용, 팁 등의 설명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반드시 모든 내용이 포함될 필요는 없습니다)

 


3. 바디멘토는 원칙적으로 업로드 된 콘텐츠 이외의 홍보를 일체 금지하고있습니다.

오프라인 강의 유도 시 경고없이 영구정지 될 수 있다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4. 물리치료사, 필라테스, 요가, 피트니스 선생님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선생님들이 말씀해주신 내용을 일부 공개하오니 콘텐츠 제작에 참고하시어 원하시는 바를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컨텐츠 퀄리티가 좋다면 얼마든 이용할 의사가 있습니다!

대신 유튜브에 올라오는 뻔한 내용은 걸러주는 기능이 필요해보입니다. 전반적인 내용은 해부학을 기본 바탕으로 해서 제작하게 한다면 필라테스 강사들의 가려운 부분을 제대로 저격할거같아요!”


“시퀀스 공유도 좋지만 해부학, 생리학, 영양학 등 다양한 수업도 있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좋은 아이디어인것같아요!! 초보강사 대부분이 시퀀스 짜는걸 힘들어하는데 케이스별 다양한 시퀀스가 올라온다면 너무 유용할것같아요!!”


“협회에서 공부해도 실제 환자가 오면 막상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는 경우가 태반인데 치료 시작부터 종료까지 어떻게 진행하는지 알 수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디테일 하게 큐잉들어가면 좋을거같습니다!”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자세한 수업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유투브의 난무하는 잘못된 시퀀스나 정보가 아닌 정확하고 전문적인 정보전달이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너무너무 필요한 서비스인것같아요 매번 같은 시퀀스 구성도 지겹고 유튜브도 지겹고, 수업 시퀀스 구성시 이 동작에 대한 타겟,관절움직임,주의점,보상작용 등 여러가지가 다 합쳐진 영상을 원합니다! 겉핥기 식이 아닌 정확하게 만들어서 제대로 배우고싶습니다”


“단순히 시퀀스 제공만이 아니라 그 동작을 티칭하는데 필요한 큐잉도 배울수 있도록 같이 구성되었으면 좋겠어요! 막상 자격증 취득해도 가장필요한 티칭기술(멘트,핸즈온)은 TTC과정에 가볍게 다루거나 거의 없다시피 하는 과정이 많습니다”


“기존 이뤄지고있는 워크샵에서 + 응용동작, 심화동작, 초보자동작, 근력 밸런스 위주 로 판매하면 괜찮을것같아요 단순 시퀀스는 다른 쌤들도 마찬가지로 정보도 많으니까요? 그리고 교육을 한다해도 시퀀스별로 쌤들 억양이나 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니까 그것도 고려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운동에 대한 정확한 목적과 효과 그리고 디테일한 설명(주동근, 보상작용, 주의점 등)들이 잘 전달되었으면 합니다”


“강사님들을 위해 부가적으로 수입이 될 수있는 모든것이라면 좋겠다. 단, 전문성을 기반으로 컨텐츠가 나와야 우리 시장도 좋아질 수 있을거같다! 감사합니다 :)”


“원하던 거에요...다만 돈을 주고 구매하는것이기 때문에 과학에 근거한 정확한 정보와 효과가 입증된 시퀀스로 구성됬으면 좋을것같아요 ㅎㅎ”


“질환별, 체형별, 기구별에 따른 다양한 시퀀스가 나왔으면 좋겠네용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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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 중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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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탈퇴하시겠습니까?

물리치료사, 필라테스, 요가 강사들이 응답한
온라인 강좌 희망 금액입니다.

금액 설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의 퀄리티나 시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론강좌: 50,000~70,000원

 

이론과 실기가 포함된 강좌: 70,000~90000원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케이지이니시스

"주식회사 케이지이니시스 " (이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보호법”과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 및 결제대금예치서비스(이하 "서비스") 이용자로부터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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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금융거래 기본약관]
케이지이니시스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케이지이니시스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 및 결제대금예치서비스를 이용자가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사이의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정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자금융거래'라 함은 회사가 전자적 장치를 통하여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 및 결제대금예치서비스(이하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제공하고, 이용자가 회사의 종사자와 직접 대면하거나 의사소통을 하지 아니하고 자동화된 방식으로 이를 이용하는 거래를 말합니다. 2.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라 함은 전자적 방법으로 재화의 구입 또는 용역의 이용에 있어서 지급결제정보를 송신하거나 수신하는 것 또는 그 대가의 정산을 대행하거나 매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3. '결제대금예치서비스'라 함은 이용자가 재화의 구입 또는 용역의 이용에 있어서 그 대가(이하 '결제대금'이라 한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합니다)을 공급받기 전에 미리 지급하는 경우, 회사가 이용자의 물품수령 또는 서비스 이용 확인 시점까지 결제대금을 예치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4. ‘가맹점’이라 함은 금융기관 또는 전자금융업자와의 계약에 따라 직불전자지급수단이나 선불전자지급수단 또는 전자화폐에 의한 거래에 있어서 이용자에게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하는 자로서 금융기관 또는 전자금융업자가 아닌 자를 말합니다. 5. '이용자'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6. '접근매체'라 함은 전자금융거래에 있어서 거래지시를 하거나 이용자 및 거래내용의 진실성과 정확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수단 또는 정보로서 전자식 카드 및 이에 준하는 전자적 정보(신용카드번호를 포함한다), '전자서명법'상의 인증서, 회사에 등록된 이용자번호, 이용자의 생체정보, 이상의 수단이나 정보를 사용하는데 필요한 비밀번호 등 전자금융거래법 제2조 제10호에서 정하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7. '거래지시'라 함은 이용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체결되는 전자금융거래계약에 따라 회사에 대하여 전자금융거래의 처리를 지시하는 것을 말합니다. 8. '오류'라 함은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전자금융거래가 전자금융거래계약 또는 이용자의 거래지시에 따라 이행되지 아니한 경우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이 약관을 게시하고 이용자가 이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전자문서의 전송방식에 의하여 본 약관의 사본을 이용자에게 교부합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때에는 그 시행일 1월 전에 변경되는 약관을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이용 초기화면 및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다만, 법령의 개정으로 인하여 긴급하게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즉시 공지합니다. ④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사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하며 이용자는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li>
제4조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는 지급결제수단에 따라 다음과 같이 구별됩니다. 1. 신용카드결제대행서비스: 이용자가 결제대금의 지급을 위하여 제공한 지급결제수단이 신용카드인 경우로서, 회사가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신용카드 지불정보를 송,수신하고 결제대금의 정산을 대행하거나 매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계좌이체대행서비스: 이용자가 결제대금을 회사의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금융기관에 등록한 자신의 계좌에서 출금하여 원하는 계좌로 이체할 수 있는 실시간 송금 서비스를 말합니다. 3. 가상계좌서비스: 이용자가 결제대금을 현금으로 결제하고자 경우 회사의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이용자만의 고유한 일회용 계좌의 발급을 통하여 결제대금의 지급이 이루어지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4.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지급결제수단의 종류에 따라 '휴대폰 결제대행서비스', 'ARS결제대행서비스', '상품권결제대행서비스', '교통카드결제대행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제5조 (결제대금예치서비스의 내용) ① 이용자(이용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을 자를 포함합니다. 이하 본조에서 같습니다)는 재화 등을 공급받은 사실을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공급받은 사실을 통보받은 후 회사와 통신판매업자간 사이에서 정한 기일 내에 통신판매업자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영업일이 지나도록 정당한 사유의 제시없이 그 공급받은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없이 통신판매업자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통신판매업자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하기 전에 이용자에게 결제대금을 환급받을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결제대금을 소비자에게 환급합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와의 결제대금예치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구체적인 권리,의무를 정하기 위하여 본 약관과는 별도로 결제대금예치서비스이용약관을 제정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이용시간)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금융기관 기타 결제수단 발행업자의 사정에 따라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기타 기술상의 필요나 금융기관 기타 결제수단 발행업자의 사정에 의하여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경우, 서비스 중단 3일 전까지 게시 가능한 전자적 수단을 통하여 서비스 중단 사실을 게시한 후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스템 장애복구, 긴급한 프로그램 보수, 외부요인 등 불가피한 경우에는 사전 게시없이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접근매체의 선정과 사용 및 관리) ① 회사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제공 시 접근매체를 선정하여 이용자의 신원, 권한 및 거래지시의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접근매체를 제3자에게 대여하거나 사용을 위임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자는 자신의 접근매체를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하여서는 안되며, 접근매체의 도용이나 위조 또는 변조를 방지하기 위하여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접근매체의 분실이나 도난 등의 통지를 받은 때에는 그 때부터 제3자가 그 접근매체를 사용함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8조 (거래내용의 확인) ① 회사는 이용자와 미리 약정한 전자적 방법을 통하여 이용자의 거래내용(이용자의 '오류정정 요구사실 및 처리결과에 관한 사항'을 포함합니다)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며,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모사전송 등의 방법으로 거래내용에 관한 서면을 교부합니다. 다만, 전자적 장치의 운영 장애, 그 밖의 사유로 거래내용을 제공할 수 없는 때에는 즉시 이용자에게 전자문서 전송(전자우편을 이용한 전송을 포함합니다)의 방법으로 그러한 사유를 알려야 하며, 거래내용을 제공할 수 없는 기간은 서면교부 기간에 산입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거래내용 중 거래계좌의 명칭 또는 번호, 거래의 종류 및 금액, 거래상대방을 나타내는 정보, 거래일자, 전자적 장치의 종류 및 전자적 장치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와 해당 전자금융거래와 관련한 전자적 장치의 접속기록, 회사가 전자금융거래의 대가로 받은 수수료, 이용자의 출금 동의에 관한 사항, 전자금융거래의 신청 및 조건의 변경에 관한 사항,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을 초과하는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은 5년간,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 이하인 소액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지급수단 이용시 거래승인에 관한 기록, 이용자의 오류정정 요구사실 및 처리결과에 관한 사항은 1년간의 기간을 대상으로 보존하고, 회사가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 제공의 대가로 수취한 수수료에 관한 사항을 제공합니다. ③ 이용자가 제1항에서 정한 서면교부를 요청하고자 할 경우 다음의 주소 및 전화번호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28, 5층(구로동, 우림이비지센터 1차) 엔에이치엔한국사이버결제 주식회사 이메일 주소: help@케이지이니시스 .co.kr 전화번호: 02-2108-1000
제9조 (오류의 정정 등) ① 이용자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오류가 있음을 안 때에는 회사에 대하여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따른 오류의 정정요구를 받은 때 또는 스스로 오류가 있음을 안 때에는 이를 즉시 조사하여 처리한 후 정정요구를 받은 날 또는 오류가 있음을 안 날부터 2주 이내에 그 결과를 이용자에게 문서, 전화 또는 전자우편으로 알려 드립니다.
제 10조 (가맹점의 준수사항 등) ① 가맹점은 직불전자지급수단이나 선불전자지급수단 또는 전자화폐(이하 "전자화폐등"이라 한다)에 의한 거래를 이유로 재화 또는 용역의 제공 등을 거절하거나 이용자를 불리하게 대우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② 가맹점은 이용자로 하여금 가맹점수수료를 부담하게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③ 가맹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의 제공 등이 없이 전자화폐등에 의한 거래를 한 것으로 가장(가장)하는 행위 2. 실제 매출금액을 초과하여 전자화폐등에 의한 거래를 하는 행위 3. 다른 가맹점 이름으로 전자화폐등에 의한 거래를 하는 행위 4. 가맹점의 이름을 타인에게 빌려주는 행위 5. 전자화폐등에 의한 거래를 대행하는 행위 ④ 가맹점이 아닌 자는 가맹점의 이름으로 전자화폐등에 의한 거래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11조 (가맹점 모집 등) ① 회사는 가맹점을 모집하는 경우에는 가맹점이 되고자 하는 자의 영업여부 등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만, 「여신전문금융업법」 제16조의2의 규정에 따라 이미 확인을 한 가맹점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금융위원회가 정하는 방법에 따라 가맹점에 알려야 합니다. 1. 가맹점수수료 2. 제2항의 규정에 따른 가맹점에 대한 책임 3. 전조 규정에 따른 가맹점의 준수사항 ③ 회사는 가맹점이 전조의 규정을 위반하여 형의 선고를 받거나 관계 행정기관으로부터 위반사실에 대하여 서면통보를 받는 등 대통령령이 정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때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가맹점계약을 해지하여야 합니다. ‘대통령령이 정하는 사유’라 함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1. 가맹점이 전자금융거래법 제 26조 또는 전조 제3항 제3호 내지 제5호를 위반하여 형을 선고받은 경우 2. 가맹점이 전조 제1항, 제2항 또는 제3항 제3호 내지 제5호를 위반한 사실에 관하여 관계 행정기관으로부터 서면통보가 있는 경우 3. 관계 행정기관으로부터 해당 가맹점의 폐업사실을 서면으로 통보 받은 경우
제12조 (회사의 책임) ① 접근매체의 위조나 변조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제7조 제2항에 위반하거나 제3자가 권한 없이 이용자의 접근매체를 이용하여 전자금융거래를 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자신의 접근매체를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한 경우 그 책임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자가 부담하게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계약체결 또는 거래지시의 전자적 전송이나 처리과정에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그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본조 제1항 단서에 해당하거나 법인('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의한 소기업을 제외합니다)인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로서 회사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보안절차를 수립하고 이를 철저히 준수하는 등 합리적으로 요구되는 충분한 주의의무를 다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로부터의 거래지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천재지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정전, 화재, 통신장애 기타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처리 불가능하거나 지연된 경우로서 이용자에게 처리 불가능 또는 지연사유를 통지한 경우(금융기관 또는 결제수단 발행업체나 통신판매업자가 통지한 경우를 포함합니다)에는 이용자에 대하여 이로 인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전자금융거래를 위한 전자적 장치 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2조 제 1항 제 1호에 따른 정보통신망에 침입하여 거짓이나 그 밖의 부정한 방법으로 획득한 접근매체의 이용으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그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회사가 접근매체에 따른 확인 외에 보안강화를 위하여 전자금융거래 시 요구하는 추가적인 보안조치를 이용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거부하여 전자금융거래법 제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이하 ‘사고’라 한다)사고가 발생한 경우 2. 이용자가 동항 제 1호의 추가적인 보안조치에서 사용되는 매체, 수단 또는 정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여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가. 누설, 누출 또는 방치한 행위 나. 제 3자에게 대여하거나 그 사용을 위임한 행위 또는 양도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한 행위
제13조 (전자지급거래계약의 효력) ① 회사는 이용자의 거래지시가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경우 그 지급절차를 대행하며,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거래지시의 내용을 전송하여 지급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거래지시에 따라 지급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수령한 자금을 이용자에게 반환하여야 합니다.
제14조 (거래지시의 철회) ① 이용자는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거래지시의 경우 지급의 효력이 발생하기 전까지 다음의 주소, 전자우편 및 연락처에 연락을 취함으로써 거래지시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28, 5층 (구로동, 우림이비지센터 1차) 엔에이치엔한국사이버결제 주식회사 이메일 주소: help@케이지이니시스 .co.kr 전화번호: 02-2108-1000 ② 전항의 지급의 효력이 발생 시점이란 (i) 전자자금이체의 경우에는 거래지시된 금액의 정보에 대하여 수취인의 계좌가 개설되어 있는 금융기관의 계좌 원장에 입금기록이 끝난 때 (ii) 그 밖의 전자지급수단으로 지급하는 경우에는 거래지시된 금액의 정보가 수취인의 계좌가 개설되어 있는 금융기관의 전자적 장치에 입력이 끝난 때를 말합니다. ③ 이용자는 지급의 효력이 발생한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상 청약의 철회의 방법 또는 본 약관 제5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결제대금을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제15조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 이용 기록의 생성 및 보존)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전자금융거래의 내용을 추적, 검색하거나 그 내용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 이를 확인하거나 정정할 수 있는 기록을 생성하여 보존합니다. ② 전항의 규정에 따라 회사가 보존하여야 하는 기록의 종류 및 보존방법은 제8조 제2항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16조 (전자금융거래정보의 제공금지) 회사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취득한 이용자의 인적사항, 이용자의 계좌, 접근매체 및 전자금융거래의 내용과 실적에 관한 정보 또는 자료를 이용자의 동의를 얻지 아니하고 제3자에게 제공, 누설하거나 업무상 목적 외에 사용하지 아니합니다. 단, 통신비밀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적법한 절차에 따르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7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이용자는 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서비스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즉시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③ 전 항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즉시 재개합니다.
제18조 (분쟁처리 및 분쟁조정) ① 이용자는 다음의 분쟁처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 대하여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의견 및 불만의 제기, 손해배상의 청구 등의 분쟁처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김명건 연락처(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070-7595-1031, minwon@케이지이니시스 .co.kr (일부 개정 2015.10.14) ② 이용자가 회사에 대하여 분쟁처리를 신청한 경우에는 회사는 15일 이내에 이에 대한 조사 또는 처리 결과를 이용자에게 안내합니다. ③ 이용자는 '금융위원회의 설치 등에 관한 법률' 제51조의 규정에 따른 금융감독원의 금융분쟁조정위원회나 '소비자기본법' 제33조의 규정에 따른 한국소비자원에 회사의 전자금융거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회사의 안정성 확보 의무) 회사는 전자금융거래가 안전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를 다하며 전자금융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전자금융거래의 종류별로 전자적 전송이나 처리를 위한 인력, 시설, 전자적 장치 등의 정보기술부문 및 전자금융업무에 관하여 금융위원회가 정하는 기준을 준수합니다.
제20조 (약관 외 준칙 및 관할) ①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개별적으로 합의한 사항이 이 약관에 정한 사항과 다를 때에는 그 합의사항을 이 약관에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판매에 관한 법률,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소비자보호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관할은 민사소송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부칙 < 제 1 호, 2006.12.26.> 본 약관은 2007년 1월 1일부터 시행한다
부칙 < 제 2 호, 2011.01.17.> 본 약관은 2011년 02월 21일부터 시행한다. (제 2조 4항 신설, 제 8조 2항 일부 개정, 제 10조 신설, 제11조 신설)
부칙 < 제 3 호, 2015.10.14.> 본 약관은 2015 10월 14일부터 시행한다. (제 17조 제1항 일부 개정, 제 12조 제 5항 신설)
부칙 < 제 4 호, 2016.04.08.> 본 약관은 2016년 4월 26일부터 시행한다. (제 1조 일부 개정, 제 8조 제 3항 일부 개정)
부칙 < 제 5 호, 2016.11.11.> 본 약관은 2016년 11월 21일부터 시행한다. (제 17조 신설, 제3조 제3항 및 제4항, 제9조 제2항, 제14조 제1항, 제16조, 제18조 제3항 일부 개정)
부칙 < 제 6 호, 2016.11.28.> 본 약관은 2016년 11월 28일부터 시행한다. (제12조 제1항 삭제, 제6조 제2항, 제8조 제1항 및 제2항, 제9조 제2항, 제19조 개정, 제20조 제1항 신설)

촬영, 편집 모두
바디멘토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수익은 바디멘토 6 : 선생님 4 입니다.
(장소는 제공해드리지 않으며
서울 지역으로만 출장 가능합니다)

바디멘토(Bodymentor) 이용약관


시행일자: 2020.10.01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바디멘토(Bodymentor)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와 의무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이 약관 외에 개별 약관 또는 정책 등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2조 [용어의 뜻]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뜻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만, 별도로 정의되지 않은 용어 중 법령상 용어는 해당 법령상의 정의를 따르고, 일반적인 거래상 용어는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1) “회사”란 바디멘토(Bodymentor)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바디멘토(Bodymentor)를 의미합니다.

2) “바디멘토(Bodymentor) 서비스”란 회사가 정보통신망을 이용하여 회원에게 디지털 콘텐츠 및 상품을 판매하거나 또는 판매를 중개하는 서비스 플랫폼을 말합니다.

3) ”회원“이란 본 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선생님”이란 “바디멘토(Bodymentor) 서비스“를 이용하여 클래스를 제작 또는 제공하는 모든 회원을 의미합니다.

5) ”클래스“라 함은 ”선생님“이 ”바디멘토(Bodymentor)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클래스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6) “클래스 콘텐츠”란 지식, 정보 등을 전달하기 위하여 만든 부호ㆍ문자ㆍ도형ㆍ색채ㆍ음성ㆍ 음향ㆍ이미지 및 영상 등(이들의 복합체를 포함한다)의 자료 또는 정보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계정 및 효력]

1) 본 약관은 이용자가 회원 가입 시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회사가 그 회원 가입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법률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7일 전에 약관을 공지/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불리한 내용으로 개정될 경우에는 30일 이전에 알려드립니다. 본 기간 동안에 사용자는 약관의 변동에 동의하지 않으실 수 있으나, 그럴 경우 안타깝지만 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그래서 고지 기간동안 사용자의 의견이 접수되지 않을 경우에 “바디멘토(Bodymentor) 서비스”와 주식회사 “바디멘토(Bodymentor)”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볼 것입니다.


제 4조 [약관의 해석과 준칙]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관련 법령 위반에 대한 면책을 주장할 수는 없습니다.

2) 회사는 사이트 내 개별 서비스 등에 대하여 별도의 이용약관이나 운영정책을 둘 수 있으며, 운영정책과 이 약관이 상충할 경우에는 운영 정책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 5조 [회원가입, 서비스 시작 및 제공]

1) 서비스 계정을 만들기 위해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생성하는 행위를 회원가입이라 하며, 회사가 사용자의 회원가입을 승낙한 때부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2) 회사는 아래와 같은 경우 사용자의 바디멘토(Bodymentor) 회원가입 신청을 거절하거나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정보의 제공을 거절한 경우
(2) 타인의 정보 또는 허위의 정보를 입력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한 경우
(3) 관련 법령, 이용약관 등의 위반을 이유로 계정 이용이 정지된 경우
(4)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거나 회사에 대하여 손해를 가하였거나, 그러한 목적으로 회원가입을 신청하였다고 의심할 만한 사유가 있는 경우
(5) 사회질서를 파괴할 목적으로 회원가입을 신청한 경우
(6) 사용자가 자신 또는 제3자의 홍보 또는 광고 게시 등의 목적으로 회원가입을 신청한 경우
(7) 기타 물리적ㆍ기술적 사유로 회원가입을 승낙할 수 없는 경우

3) 회사가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이 이미지, 영상 링크를 활용하여 운동 보관함을 만드는 행위
(2) 회원이 운동 운동보관함을 활용하여 시퀀스를 만드는 행위
(3) 회원이 다른 선생님의 클래스를 구매하고 볼 수 있는 행위
(4) 선생님이 클래스를 만들고 판매할 수 있는 행위
(5) 그 밖에 부수적인 일체의 서비스

4) 회사는 긴급한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콘텐츠의 이용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중단 1주일 전에 이를 고지하고, 이 기간 동안 회원이 고지내용을 인지하지 못한 것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다만, 회사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고지 기간을 단축할 수 있고,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내용의 결정, 변경, 유지, 중단에 대한 포괄적인 권한을 가집니다. 회사는 영업의 폐지, 합병, 분할, 당해 서비스의 수익약화, 서비스 유지 등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회원탈퇴, 서비스 종료 및 제한]

1) 회원은 언제든지 이 약관에 따라 회원탈퇴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기본적으로 회원이 신청한 회원탈퇴를 승낙합니다. 다만,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탈퇴의 승낙을 거절하거나 보류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회사에 대하여 이행하여야 하는 법률상 의무가 존재하는 경우
(2) 선생님으로서 자신이 등록한 클래스가 회사 또는 회원에게 이행하여야 할 의무가 남아있는 경우
(3) 회원으로서 아직 수강중인 클래스의 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4) 클래스에 관련된 분쟁이 진행 중인 경우
(5) 기타 사용자가 부담해야할 의무를 다하지 않은 경우

2) 회사는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신청 여부와 관계없이 서비스 이용 제한 및 회원탈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개정 약관에 대하여 동의하지 아니하고, 해당 회원에게 개정 전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사정이 있는 경우
(2) 기타 법령에 위배되거나 운영정책의 기준에 반하는 경우

3) 회사는 회원탈퇴 시 회원으로부터 제공받은 정보를 관계 법령과 개인정보 처리방침 등에 따라 삭제 또는 파기하거나 일정 기간동안 보관합니다. 다만, 회원이 회원탈퇴 시까지 작성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으며 회원탈퇴 후 회사에 대하여 그 게시물의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제 7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의 규정, 관련법령, 운영원칙 및 회사가 고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 등록
(2) 타인의 정보 및 결제수단을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임의 변경
(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올바른 작동을 방해하는 행위 및 시스템 서버에 과부하를 가져오는 행위
(5)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 (컴퓨터 프로그램)의 송신 또는 게시
(6) 회사와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 침해행위
(7) 회사나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8)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9)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0)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 또는 담보로 잡는 행위
(11)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수집하는 행위
(12) 판촉이나 광고 등의 스팸 메시지를 회원에게 송신하는 행위
(13)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선생님”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선생님”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행동하여야 하며, 연락두절, 직거래 유도 및 구매자가 정상적인 서비스를 받는 과정상에서 회사 및 구매자의 신뢰와 기대를 배반하여서는 안 됩니다. “선생님”이 적정한 소명없이 이와 같은 요구를 하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형사고발 될 수 있습니다.
(2) “선생님”은 바디멘토(Bodymentor) 어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에서 정확한 계정 정보를 유지하며, 타인을 가장하거나 타인의 계정에 권한 없이 무단으로 접근 해서는 안됩니다.
(3) “선생님”은 계약기간 동안 바디멘토(Bodymentor) 서비스에 업로드한 것과 동일한 “클래스 콘텐츠“를 타 채널 및 서비스에 등록해서는 안됩니다. 필요한 경우 ”선생님“은 이에 대해 사전에 ”회사“로부터 승인을 얻어야 합니다.

3) ”선생님“은 바디멘토(Bodymentor) 서비스에 업로드한 모든 ”클래스“에 관하여 각 호의 책임을 집니다.
(1) ”선생님“의 ”클래스 콘텐츠“는 제 3자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
(2) ”선생님“은 인종 차별적 또는 성차별적, 음란한, 허위적, 폭력적, 명예훼손적, 비방적, 사회통념상 부적절한 ”클래스 콘텐츠“를 개설해서는 안되고, 사용자와의 소통 과정에서 그러한 정보를 게시해서도 안 됩니다. 이러한 내용이 있을 경우에 ”회사“는 그 ”선생님“에게 통보없이 해당 콘텐츠를 삭제하고 ”회원“에게 ”클래스“ 대금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3) ”선생님“은 ”회원“에게 ”클래스 콘텐츠“ 제공 및 그와 관련한 질의응답, 소통,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 이외의 목적으로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해서는 안 됩니다.
(4) ”선생님“은 ”회원“으로부터 ”선생님“이 제작한 ”클래스 콘텐츠“에 관하여 질문, 결과물 공유, 불만 등이 제기된 경우, 신속하고 최선을 다해서 답을 해야 하며, ”선생님“의 산업 분야 및 일반적 ”클래스 콘텐츠“의 기준에 부합하는 서비스 품질을 보증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이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을 상대로 ”회사“에게 발생한 손해의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회사의 책임과 면책]

1) 바디멘토(Bodymentor) 서비스는 선생님과 회원 사이의 거래를 위한 중개 플랫폼(마켓플레이스)입니다. 당사는 선생님을 고용하지 않으며 선생님과 서비스를 통해 해당 선생님의 강의를 구입한 회원 사이에서 발생하는 어떠한 상호 작용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선생님 또는 회원의 행동으로 인한 결과나 행동과 관련된 분쟁, 클레임, 손실, 상해 또는 어떠한 유형의 피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이는 선생님이 제공한 정보에 대한 수강생의 신뢰를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해당 콘텐츠에 대한 어떠한 신뢰성, 유효성, 정확성 또는 진실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를 사용함에 따라 제출된 콘텐츠가 모욕적, 외설적 또는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이해해야 합니다. 바디멘토(Bodymentor)는 적용 가능한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까지 사용자의 제출된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 또는 사용에 대하여 어떠한 의무도 없습니다.

3) 서비스는 직접 또는 클래스나 선생님을 통해 제3자 플랫폼 링크에 대한 액세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바디멘토(Bodymentor)는 이러한 제3자 플랫폼을 보증하지 않으며 어떠한 방법으로도 통제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제3자 플랫폼과 관련된 어떠한 의무도 없습니다. 사용자는 제3자 플랫폼에 액세스하는 것이 적합한지를 스스로 결정하고, 그러한 제3자 플랫폼에서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4) 또한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사용자들이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와 같은 개인정보를 사용자의 실수를 통해서 노출되었을 경우에 바디멘토(Bodymentor)와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관리의 책임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도난당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하고 이를 제 3자에게 양도 또는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5) 회사는 클래스 내용의 합법성을 판단하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바디멘토(Bodymentor)에 클래스를 게시하는 강사들이 타인의 지적재산을 존중하는 것이 저희에게는 중요합니다. 저희 마켓플레이스에 클래스를 게시할 때 강사들은 자신들의 강좌에 포함된 모든 클래스 콘텐츠는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아니됩니다.

6) 시스템 중단. 바디멘토(Bodymentor)는 서비스 유지관리 및 기타 목적으로 정기적으로 시스템 중단을 계획합니다. 또한 계획에 없는 시스템 중단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바디멘토(Bodymentor)에게 다음에 대한 책임이 없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1) 제3자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것을 포함한 서비스의 비가용성
(2) 시스템 중단으로 인해 발생한 자료, 데이터, 거래 또는 기타 정보나 자료의 손실
(3) 시스템 중단으로 인해 발생한 데이터, 거래 또는 기타 정보나 자료의 지연, 잘못된 전달 또는 비전달
(4) 서비스를 호스팅하는 회사나 서버,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 제3자 플랫폼 또는 인터넷 시설 및 네트워크를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 않고 제3자에 의해 발생한 중단

7) “회사”는 “회원”이 이용약관을 위반 및 그에 따라 “회사”가 취한 조치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제 9조 [지적재산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으며,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또한 회사에 영상 촬영 및 편집을 의뢰한 경우 공동 저작권으로 귀속합니다.

2). 회원은 계약에서 합의한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공동 저작권 콘텐츠를 사용할 수 없으며 필요한 경우 반드시 회사와 협의를 해야합니다.

3) 회원은 자신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클래스 영상 및 클래스 파생 콘텐츠를 포함한다)을 회사가 국내/외에서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1) 서비스(제3자가 운영하는 사이트 또는 미디어의 일정 영역 내에 입점하여 서비스가 제공되는 경우 포함) 내에서 게시물을 사용하기 위하여 게시물의 크기를 변환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2) 회사 또는 관계사가 운영하는 본 서비스 및 연동 서비스에 게시물을 복제 · 전송 · 전시에 반대 의견을 E-mail을 통해 관리자에게 통지할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게시물의 내용을 보도, 방영하게 하는 것.

4)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게시물을 전항 각 호에 기재된 목적 이외에 제3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고 금전적 대가를 지급받는 경우에는 사전에 전화, E-mail 등의 방법으로 회원의 동의를 얻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물을 게재하는 것은 다른 회원이 게시물을 서비스 내에서 사용하거나, 회사가 검색결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한 것으로 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태블릿 PC의 서비스 이용자(앱 또는 브라우저로 서비스를 비가입 방문한 경우도 포함)가 소프트웨어(예 : 앱, 브라우저) 또는 하드웨어(예 :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이용하여 게시물을 저장한 후 활용하는 것을 허락한 것으로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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